CAFE

물물교환 방

병아리콩 5kg 4봉지 캐나다산

작성자길해(부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120 목록 댓글 2

병아리콩이 단백질 풍부해서 먹을 려고 많이 샀는데 소화가 안되네요
88세 할머니가 뼈에 금가서
엄청 아파하는데
혹시 뼈에 좋은거 있음 뭐든 교환 원합니다

유통기한 은 문의중
유통기한 산곳에 전화해보니
잡곡은 유통기한이 없다고 하는데
제가 백태 산곳과 같은 날짜에 샀으니
25년 산이라도 내년 1월 까지드시면 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개 | 작성시간 26.06.10 제가 먹어보 불려 삶아 오며 가며 한두개씩 먹으니 괜찮더라고요 어르신들께서 마른김 구워 잘라놓고 한두개씩 드시니 요기도 되고 칼숨도 좋고 건강에 좋다하시고
  • 작성자뚜벅뚜(포천~연무대) | 작성시간 26.06.10 병아리콩 정말로 맛남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