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물물교환 방

맛잇는 삼동파주아ㅡ취소

작성자달님이(경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108 목록 댓글 0

맛잇는 삼동파,삼층파라고도해요
파줄기 꼭대기에 새끼파가 달려서 떼서 심으면 또 올라오는 한번만 심으면 대를이어 먹어도 됨요
봄에 제일 일찍 올라오는 토종파이며
월동도 잘되고 맛도 상당히 좋아요

오리고기와 물물교환 원합니다
유황오리님께 입금주시면 됩니다

1키로 일만원,택비4000
2키로 24000
갯수가 많아서 한밭자리 심을수있음

일키로면 100촉 이상임

단단하니 잘 여물어서 맨땅에 물주고
콕콕 눌러 꽂아놓으면 잘 큽니다
저는 고추포기밑에도 심습니다
파성분 덕분에 고추가 병없이 잘 큰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