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물물교환 방

단백질 쉐이크

작성자함박웃음|작성시간26.06.14|조회수80 목록 댓글 0
와 이거 운동하는 사람들은 다 알겠는데요?
헬스 끝나고 단백질 챙기는 거 은근 귀찮잖아요 😵‍💫
이건 물만 타서 흔들면 바로 단백질 보충 끝! [강조]
초코맛이라 그냥 초코쉐이크 먹는 느낌이고,
운동 후 근육 회복이랑 포만감 챙기기 좋아요 💪
바쁜 아침 대용으로 먹기에도 딱 좋겠죠?
운동 꾸준히 하는 분들은 하나쯤 꼭 있어야 할 이 제품!

 

 

https://link.coupang.com/a/ezwBgyqMbQ

 

 

 

 

유통기한 2027년 11월17일 

 

운동 하시는 분들 단백질 보충재입니다 

5만원 상당 마늘이나 

유황오리님 오리로 교환 희망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