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 이거 운동하는 사람들은 다 알겠는데요? 헬스 끝나고 단백질 챙기는 거 은근 귀찮잖아요 😵💫 이건 물만 타서 흔들면 바로 단백질 보충 끝! [강조] 초코맛이라 그냥 초코쉐이크 먹는 느낌이고, 운동 후 근육 회복이랑 포만감 챙기기 좋아요 💪 바쁜 아침 대용으로 먹기에도 딱 좋겠죠? 운동 꾸준히 하는 분들은 하나쯤 꼭 있어야 할 이 제품! |
https://link.coupang.com/a/ezwBgyqMbQ
유통기한 2027년 11월17일
운동 하시는 분들 단백질 보충재입니다
5만원 상당 마늘이나
유황오리님 오리로 교환 희망 합니다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