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눔 도착/감사

포도송이님 ~~

작성자아오우(광주)|작성시간26.06.05|조회수51 목록 댓글 4

맛난 샤인건포도와 쪽파씨 잘 받았습니다
건포도가 꾸덕하니 적당히 달아서
너무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05 축하드려유
    잘드시고
    잘 키우세유
  • 답댓글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좋은밤 되세요
  • 작성자포도송이 | 작성시간 26.06.05 도착소식 감사합니다
    맛있다고 하셔서 다행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제 입맛에 딱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