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송이님 ~~ 작성자아오우(광주)|작성시간26.06.05|조회수5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맛난 샤인건포도와 쪽파씨 잘 받았습니다건포도가 꾸덕하니 적당히 달아서너무 맛있습니다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05 축하드려유 잘드시고 잘 키우세유 답댓글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좋은밤 되세요 작성자포도송이 | 작성시간 26.06.05 도착소식 감사합니다 맛있다고 하셔서 다행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제 입맛에 딱입니다 ㅎㅎ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