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눔 도착/감사

애프리님 술빵 도착햇어요

작성자참보은|작성시간26.06.06|조회수74 목록 댓글 9

아침에 택배기사님이 가져다 주었어요
어릴때 먹던 추억의 맛이에요

병원입원으로 입맛이 없어 손들었는데
손잡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먹을께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동농장(광주) | 작성시간 26.06.06 왜 병원입원했다요?
    맛나게 드시고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참보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오월에 수난을 겪네요
    이제 좋아졌어요
  • 작성자애프리(가평) | 작성시간 26.06.06 에고~~
    아프셨군요
    언능쾌차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참보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입맛없어 밥도 못먹고 있었어요
    덕분에 잘먹었어요
  • 작성자자연 보금자리 | 작성시간 26.06.06 맛있겠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