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리님 술빵 도착햇어요 작성자참보은|작성시간26.06.06|조회수74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에 택배기사님이 가져다 주었어요어릴때 먹던 추억의 맛이에요 병원입원으로 입맛이 없어 손들었는데손잡아 주셔서 감사합니다잘먹을께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동농장(광주) | 작성시간 26.06.06 왜 병원입원했다요?맛나게 드시고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답댓글 작성자참보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오월에 수난을 겪네요이제 좋아졌어요 작성자애프리(가평) | 작성시간 26.06.06 에고~~아프셨군요언능쾌차하세요~ 답댓글 작성자참보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입맛없어 밥도 못먹고 있었어요덕분에 잘먹었어요 작성자자연 보금자리 | 작성시간 26.06.06 맛있겠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