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펜 찐 필요한거였는데.
나눔 감사 감사 합니다
아주좋아요~~~
잘쓰겠습니다
건강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감사 합니다
-
작성자복이랑(경기) 작성시간 26.06.08 이쁜 글씨 쓰세용
-
답댓글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이제 배우고 있답니다 ㅎ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우리와 비슷해요
울도 붓으로 하고 있답니다
열심히 해서 자연스럽게 글체 나오도록 연습 하자요ㅎ
근디 안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