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눔 도착/감사

함박웃슴님~~~

작성자혜산(문경)|작성시간26.06.08|조회수66 목록 댓글 10

붓펜 찐 필요한거였는데.
나눔 감사 감사 합니다
아주좋아요~~~

잘쓰겠습니다
건강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 합니다
  • 작성자복이랑(경기) | 작성시간 26.06.08 이쁜 글씨 쓰세용
  • 답댓글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제 배우고 있답니다 ㅎ
    감사 합니다
  • 작성자동행(순천) | 작성시간 26.06.08 ㅎㅎ 캘리 붓으로도 배워보세요.
    선샘님이 써 놓은거 보고 열심히 연습하고 있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우리와 비슷해요
    울도 붓으로 하고 있답니다
    열심히 해서 자연스럽게 글체 나오도록 연습 하자요ㅎ
    근디 안해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