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눔 도착/감사

함박웃음님!

작성자김비비안|작성시간26.06.08|조회수30 목록 댓글 0

보내주신 선물.잘 받았습니다

제가 밖에 있는데

남편이 택배왔다길래 찍어 보내라했더니

하얀 상자를…

보냈어요

아이스크림 붓펜 잘 쓰겠습니다

 

늦게 봐서 인사차 글 올렸는데

귀한 선물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과 행복,함께 하시길 빕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