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눔 도착/감사

함박읏음님

작성자동행(순천)|작성시간26.06.08|조회수21 목록 댓글 2

무료나눔해 주신
붓펜 잘 받았습니다.
열심히 배워 예쁜 글씨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혜산(문경) | 작성시간 26.06.09 잘쓰시내요~~ㅎ
  • 답댓글 작성자동행(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잘 쓰긴요.
    요즘 바쁘다고
    연습도 못했어요.
    동아리에서
    교회 어르신들에게
    그림 그리고 예쁜글씨 써서 선물해 드리려고
    준비 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