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박읏음님 작성자동행(순천)|작성시간26.06.08|조회수2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료나눔해 주신붓펜 잘 받았습니다.열심히 배워 예쁜 글씨로보답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혜산(문경) | 작성시간 26.06.09 잘쓰시내요~~ㅎ 답댓글 작성자동행(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잘 쓰긴요.요즘 바쁘다고연습도 못했어요.동아리에서교회 어르신들에게그림 그리고 예쁜글씨 써서 선물해 드리려고 준비 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