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덕분에 요긴하게 잘사용하겠습니다
아직...
완치가 아닌데 요새는14일지나면
퇴원 해야되어서 집에는
왔는데 우측머리가 너무 아파서
어제는 굿모닝 병원갔다가
하다보니
지금에서야 감사한...마음을 올립니다
양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고맙습니다
덕분에 요긴하게 잘사용하겠습니다
아직...
완치가 아닌데 요새는14일지나면
퇴원 해야되어서 집에는
왔는데 우측머리가 너무 아파서
어제는 굿모닝 병원갔다가
하다보니
지금에서야 감사한...마음을 올립니다
양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