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눔 도착/감사

함박웃음님 잘도착했습니다

작성자삐삐(대구)|작성시간26.06.09|조회수38 목록 댓글 2

고맙습니다
덕분에 요긴하게 잘사용하겠습니다
아직...
완치가 아닌데 요새는14일지나면
퇴원 해야되어서 집에는
왔는데 우측머리가 너무 아파서
어제는 굿모닝 병원갔다가
하다보니
지금에서야 감사한...마음을 올립니다
양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혜산(문경) | 작성시간 26.06.09 팔이 왜 그러세요~~~
    골절인가요?
    어여 완쾌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삐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수액 맞았는데 멍이들고 부었어요
    혈관이 터졌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