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눔 도착/감사

함박웃음님 잡곡5키로

작성자산천어(화천)|작성시간26.06.11|조회수52 목록 댓글 3

잘받았어요
정성스럽게 포장해서 보내주신 잡곡 잘받았습니다 맛있게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혜산(문경) | 작성시간 26.06.11 장터 후기방에 올리심 안돼요
    도착방 옮겨 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이고 깜빅했네요
  • 작성자함박웃음 | 작성시간 26.06.23 맛나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