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박웃음님! 작성자동행(순천)|작성시간26.06.15|조회수4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내주신 맛시지건 잘 받았습니다.작지만 시원하데요.귀한나눔 감사드려요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혜산(문경) | 작성시간 26.06.15 이뻐져서 못알아봄 어쩐대요 ㅎ 답댓글 작성자동행(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 그럴일 없슈당장에 필요해서 나눔 받았는데 십년은 더쓸것 같으요.ㅎ 작성자함박웃음 | 작성시간 26.06.23 택비 보상해 드려야 되는데 나눔 신청도 안하시고 ㅎㅎㅎ 답댓글 작성자동행(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에궁 그런소리 마세요.서로 택비 내고 보내 드렸어요.잘 쓰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