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눔 도착/감사

함박웃음님!

작성자동행(순천)|작성시간26.06.15|조회수47 목록 댓글 4

보내주신 맛시지건 잘 받았습니다.
작지만 시원하데요.
귀한나눔 감사드려요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혜산(문경) | 작성시간 26.06.15 이뻐져서 못알아봄 어쩐대요 ㅎ
  • 답댓글 작성자동행(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 그럴일 없슈
    당장에 필요해서 나눔 받았는데 십년은 더
    쓸것 같으요.ㅎ
  • 작성자함박웃음 | 작성시간 26.06.23 택비 보상해 드려야 되는데 나눔 신청도 안하시고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동행(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에궁 그런소리 마세요.
    서로 택비 내고 보내 드렸어요.
    잘 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