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파나무가 있는집에는 환자가 없다고해요
그만큼 몸에 좋은비파
오키로사서 생으로먹고 술도 한병 담그고
효소도 담고 이웃과 나눠먹고
노래교실 친구들도 나눠주면서
씨앗을 심으라고했어요
비파나무는 이파리가 뽀얀 고급진 화초거든요,이파리는 차재료이기도하고
씨앗을까서 알콜에 담그면 피부질한에 좋은 약이되기도 한답니다
암튼 맛잇고 유익한 맥가님네 비파입니다
또 주문해서 친구네 집에 선물도하고 이래저래 비파열매로 올여름 건강하게 잘 보내겄습니다
감사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