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눔 도착/감사

맥가이버님 비파

작성자달님이(경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87 목록 댓글 3

비파나무가 있는집에는 환자가 없다고해요
그만큼 몸에 좋은비파
오키로사서 생으로먹고 술도 한병 담그고
효소도 담고 이웃과 나눠먹고
노래교실 친구들도 나눠주면서
씨앗을 심으라고했어요
비파나무는 이파리가 뽀얀 고급진 화초거든요,이파리는 차재료이기도하고
씨앗을까서 알콜에 담그면 피부질한에 좋은 약이되기도 한답니다
암튼 맛잇고 유익한 맥가님네 비파입니다
또 주문해서 친구네 집에 선물도하고 이래저래 비파열매로 올여름 건강하게 잘 보내겄습니다
감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16 축하드려유
    잘 드시고 건강 하세유
  • 작성자감사쟁이 | 작성시간 26.06.16 5키로로 여기저기 나눔도 많이 하셨네요.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달님이(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비파는 자잘하기 땜에 수량이 굉장히 많아요, 효소많이못담갔어요,하여 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