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눔 도착/감사

나눔의 천사 윤송아님

작성자하일아재(거제)|작성시간26.06.16|조회수50 목록 댓글 0

윤송아님 보내주신 사운드바 잘 도착했읍니다.
포장을 얼마나 꼼꼼하게
하시어 아무런 하자없이
도착했읍니다.전축부럽지가 않네요.감사합니다.
늘 베푸시는 마음 잊지않겠습니다.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