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의 천사 윤송아님 작성자하일아재(거제)|작성시간26.06.16|조회수5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윤송아님 보내주신 사운드바 잘 도착했읍니다.포장을 얼마나 꼼꼼하게하시어 아무런 하자없이도착했읍니다.전축부럽지가 않네요.감사합니다.늘 베푸시는 마음 잊지않겠습니다.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