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받은 ~~술빵
잘도착했읍니다
포장도 잘하셔읍니다
~~~잘먹게읍니다ㅎ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화심{청주} 작성시간 26.06.16 축하드려유
-
답댓글 작성자땡~큐 (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작성자애프리(가평) 작성시간 26.06.16 입맛에 맞으시려나!!
맛나게 드셔욧~^^ -
답댓글 작성자땡~큐 (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당뇨가 있어서 단것은 별로라서요
좋아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애프리(가평) 작성시간 26.06.16 땡~큐 (파주)
저두 당뇨라 단거는 노노~^ ^
찜기에 쪄드시면
포근하니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