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눔 도착/감사

애프리님~~

작성자땡~큐 (파주)|작성시간26.06.16|조회수33 목록 댓글 5

나눔받은 ~~술빵

잘도착했읍니다 

포장도 잘하셔읍니다

~~~잘먹게읍니다ㅎ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16 축하드려유
  • 답댓글 작성자땡~큐 (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작성자애프리(가평) | 작성시간 26.06.16 입맛에 맞으시려나!!
    맛나게 드셔욧~^^
  • 답댓글 작성자땡~큐 (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당뇨가 있어서 단것은 별로라서요
    좋아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애프리(가평) | 작성시간 26.06.16 땡~큐 (파주) 
    저두 당뇨라 단거는 노노~^ ^
    찜기에 쪄드시면
    포근하니 맛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