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눔 도착/감사

한박웃음님 초코레 박스테프 고맙씁니다

작성자부여농장|작성시간26.06.16|조회수73 목록 댓글 6

초콜릿
준다하서
손을 들었는데
박스태프까지
왔어요

잘먹고
잘쓸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빛 모자(부여) | 작성시간 26.06.16 초코렛도 좋지만 포장 테이프가 더 좋아요 ㅋ 축하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여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해요
    초콜릿 도
    좋아요
  • 작성자윤송아 (충청) | 작성시간 26.06.16 축하드려요
  • 작성자함박웃음 | 작성시간 26.06.23 땅콩 주신거 감사해서 테이프좀 보냈습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부여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너무 잘쓰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