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박웃음님 작성자옥이(서울 강동)|작성시간26.06.16|조회수2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쵸코렛 잘먹겟습니다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옥이(서울 강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주문한것도 모르고뭘까 생각하다 살포시 개봉해보니맛있는 쵸코렛 잘먹을께오 이미지 확대 작성자윤송아 (충청) | 작성시간 26.06.16 맛나게 드셔요 작성자함박웃음 | 작성시간 26.06.23 맛나게 드세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