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눔 도착/감사

사랑이님 글을 보고

작성자주신희(경북)|작성시간26.06.16|조회수57 목록 댓글 4
사랑이님과 교환한 마운틴 양파를 심고 일주일이 지나고 이주일이 지나도 통 소식이 없더니 20일이 지나니 실 같은것이 하나 둘 보이더니 모두 올라와 살이 붙기 시작해 이렇게 예쁜 꽃을 보여 주어 그동안 애태운 보상을 해 주었어요. 사랑이님 글을 보고 마음을 많이 쓰신것 같아 늦은 감사인사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17 마운티양파 가 싹나왔으니 다행입니다
    전안나와서 우리꺼 묻어놓니 몇게나와서
  • 답댓글 작성자주신희(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하더니
    요즘은 예쁜짓만 합니다.^^
  • 작성자비슬(울산) | 작성시간 26.06.17 마운틴양파 저녁 밤에만
    꽃을 피우니 깔끔하고 이뻐요...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주신희(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예쁘고 튼실히 잘 키우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