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님 글을 보고 작성자주신희(경북)|작성시간26.06.16|조회수5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랑이님과 교환한 마운틴 양파를 심고 일주일이 지나고 이주일이 지나도 통 소식이 없더니 20일이 지나니 실 같은것이 하나 둘 보이더니 모두 올라와 살이 붙기 시작해 이렇게 예쁜 꽃을 보여 주어 그동안 애태운 보상을 해 주었어요. 사랑이님 글을 보고 마음을 많이 쓰신것 같아 늦은 감사인사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17 마운티양파 가 싹나왔으니 다행입니다전안나와서 우리꺼 묻어놓니 몇게나와서 답댓글 작성자주신희(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하더니요즘은 예쁜짓만 합니다.^^ 작성자비슬(울산) | 작성시간 26.06.17 마운틴양파 저녁 밤에만 꽃을 피우니 깔끔하고 이뻐요...ㅎ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주신희(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예쁘고 튼실히 잘 키우시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