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박웃음님 나눔해 주신
만첩메꽃 잘 받았습니다.
올려 주신꽃이
너무 예뻐 신청했는데
욕심 부린것 아닌가 살짝 걱정도 됩니다.
이른 아침 배달이 되어
받자마자 잘 심었어요.
몸도 불편하시면서
포장도 꼼꼼하게 너무 잘해 주셨어요.
비도 내리고 땅이 촉촉하여
잘 살것 같아요.
수고 많으셨고 넘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함박웃음님 나눔해 주신
만첩메꽃 잘 받았습니다.
올려 주신꽃이
너무 예뻐 신청했는데
욕심 부린것 아닌가 살짝 걱정도 됩니다.
이른 아침 배달이 되어
받자마자 잘 심었어요.
몸도 불편하시면서
포장도 꼼꼼하게 너무 잘해 주셨어요.
비도 내리고 땅이 촉촉하여
잘 살것 같아요.
수고 많으셨고 넘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