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눔 도착/감사

만첩메꽃

작성자감사쟁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52 목록 댓글 3

함박웃음님 나눔해 주신
만첩메꽃 잘 받았습니다.
올려 주신꽃이
너무 예뻐 신청했는데
욕심 부린것 아닌가 살짝 걱정도 됩니다.
이른 아침 배달이 되어
받자마자 잘 심었어요.
몸도 불편하시면서
포장도 꼼꼼하게 너무 잘해 주셨어요.
비도 내리고 땅이 촉촉하여
잘 살것 같아요.
수고 많으셨고 넘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신희(경북) | 작성시간 26.06.18 감사쟁이님께서 한발
    빠르셨네요!
    저도 방금 잘 받았습니다.
    함박웃음님께서
    어찌나 정성스럽게 포장을
    하셨는지 아가들이 건강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너무 애써 주셔서 미안하고
    고맙습니다.
    예쁘게 잘 키우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감사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예쁜꽃 볼것 기대하며
    벌써부터 설레고 있어요.ㅎㅎ
  • 작성자함박웃음 | 작성시간 26.06.23 예쁜 꽃 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