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주신 조선배추앗 잘받았습니다
작년에 배추뿌리와 배추 너무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건강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서울토박이투 작성시간 26.06.18 황원규(대구) 하나하나 담고
포장하시고 그 과정을 생각하며
감사함을 무어라 표현할 글이 없네요.
더운 날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건강하셔요. -
작성자별똥별(양주) 작성시간 26.06.18 저도 이글에 묻어 가렵니다
저도 잘 받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황원규(대구) 작성시간 26.06.18 도착소식 감사해요.
-
작성자뿌뜨리/서울 작성시간 26.06.18 황원규님 조선배추 씨앗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원규(대구) 작성시간 26.06.18 도착했다니 고맙고 다행이네요..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