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눔 도착/감사

황원규님 고맙습니다

작성자빛나리 (청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84 목록 댓글 9

보내주신 조선배추앗 잘받았습니다
작년에 배추뿌리와 배추 너무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건강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울토박이투 | 작성시간 26.06.18 황원규(대구) 하나하나 담고
    포장하시고 그 과정을 생각하며
    감사함을 무어라 표현할 글이 없네요.
    더운 날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건강하셔요.
  • 작성자별똥별(양주)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이글에 묻어 가렵니다
    저도 잘 받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황원규(대구) | 작성시간 26.06.18 도착소식 감사해요.
  • 작성자뿌뜨리/서울 | 작성시간 26.06.18 황원규님 조선배추 씨앗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원규(대구) | 작성시간 26.06.18 도착했다니 고맙고 다행이네요..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