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원규님 나눔 배추씨앗 오늘
도착 했습니다
가을에 심어서 배추뿌리 맛을 봐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원규(대구) 작성시간 26.06.19 무사히 도착했네요..
잘 키워 보세요..씨앗턴 부근에 씨앗이 발아하여 수북이 올라오네요..여름은 벌레들이 잎을 갉아 먹어서. 어떨지 모르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모란(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안와서 기다렸는데 오늘 우편함에 얌전히 기다리고 있어서 반가이 꺼내 왔답니다.
잘 키워 볼께요.^^ -
작성자숲에(문경) 작성시간 26.06.19 안오나 보다 하고 내일까지 기다리려고 했는데 늦게 왔나봐요. 저도 잘 키워 볼께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오!해피데이 작성시간 26.06.20 저도 기다렸던 의성배추씨앗 잘도착해 소식 남깁니다.
잘보관했다 가을에 심어보렵니다.
씨앗채종하느라 애쓰신 황원규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