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짱 윤송아님 작성자황빈/서울(담양)|작성시간26.06.19|조회수6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윤송아님~~!!캉골가방 메니아 인데솔직히 기대는 안했는데아주아주 좋습니다고맙 습니다 나눔 !👍👍👍ㅡ>나눔짱🙏🙏🙏ㅡ>감사 합니다😄😄😄ㅡ>제,마음 입니다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혜산(문경) | 작성시간 26.06.19 나눔.도착.감사방 옮겨 갑니다구매 하신게 아니기에 ... 답댓글 작성자황빈/서울(담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네 죄송 합니다주의 하겠 습니다ㅡ^^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20 복 받으셨으셨어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