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종 이름이 뭔가요 작성자길해(부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156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ai는 참외 오이 호박중 하나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이(서울) | 작성시간 26.06.21 new 동아박일수도 있어요참늦게 나오더군요 작성자고은이.[세종] | 작성시간 26.06.21 new 제가 보기엔 참외 같네요. 작성자컬리헤어(원당) | 작성시간 26.06.21 new 저도 참외에 한표!!! 작성자병현이네농장 (전주) | 작성시간 26.06.21 new 신품종 참외 같아요! 작성자조롱박(보은) | 작성시간 1시간 10분 전 new 참아에 한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