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밭에 왕겨 다 깔았어요
일부는 일주일전에 먼저 깔고 차광망까지 덮었구요~
나머지 이랑을 어제 시작해서 오늘 다 깔았어요
날이 더워서 새벽시간에 깔았는데~
오늘은 흐리고 바람이 좀 불어서 쉽게 깔았어요
생강 심은 이랑에 왕겨를 까는 이유는~
고온과 직사광선을 피하고, 잡초방지를 위해 깐답니다
벼농사를 짓는분들은 볏짚을 깔기도 합니다
아직도 관수시설 해야하고, 차광망도 쳐야하고, 할일이 많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시간 26.06.03 애 쓰셨어요
한동안 풀도 꼼짝 못하고
갈끔하니 보기도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안동마(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응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우암(청주.보은) 작성시간 26.06.03 대단 하십니다
저는 10주 정도 마당에 심었는데 아직 싹도 안터요
작년에는 심었던곳에 심었더니 실패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문경이서방(의성) 작성시간 26.06.03 괜찬습니다
조금기다리시면 촉이 꼭 올라온니다~~ -
작성자문경이서방(의성) 작성시간 26.06.03 한수 배움니다
좋은일만 가득한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