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홍산마늘 토종마늘,양파가 익어가고 있어요
양파는 15일경 마늘은 20일경 수확시기를 가늠해 봄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지농부(의성) 작성시간 26.06.05 마늘농사 잘지었습니다
지금 한창굵을때인데 주먹디만하겠어요
가급적 늦게 캐시소 -
답댓글 작성자신정농원(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네 잘 알겠습니다
안녕하시지요
오지농부님께 배워서 요즘은 마늘농사가 재미있어요 -
작성자촌댁(춘천) 작성시간 26.06.05 우리동네는 거의 마늘 흉년이네요.
우리도 씨앗도 못 건지겠어요ㅎ -
답댓글 작성자신정농원(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올해는 마늘이 흉년이라고 하더군요
근데 우리집은 괜찮은것 같아요 -
작성자연화심{청주} 작성시간 26.06.05 대박 나세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