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우리집 마늘이 익어가요

작성자신정농원(제천)|작성시간26.06.05|조회수127 목록 댓글 16

우리집 홍산마늘 토종마늘,양파가 익어가고 있어요
양파는 15일경 마늘은 20일경 수확시기를 가늠해 봄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지농부(의성) | 작성시간 26.06.05 마늘농사 잘지었습니다
    지금 한창굵을때인데 주먹디만하겠어요
    가급적 늦게 캐시소
  • 답댓글 작성자신정농원(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 잘 알겠습니다
    안녕하시지요
    오지농부님께 배워서 요즘은 마늘농사가 재미있어요
  • 작성자촌댁(춘천) | 작성시간 26.06.05 우리동네는 거의 마늘 흉년이네요.
    우리도 씨앗도 못 건지겠어요ㅎ
  • 답댓글 작성자신정농원(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올해는 마늘이 흉년이라고 하더군요
    근데 우리집은 괜찮은것 같아요
  •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05 대박 나세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