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로 미백옥수수 심고, 토종상추와 미인오이도 틈나는대로 심네요..
옥수수 모종 노화묘로 만들지 않으려고 파종시기도 조절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태탁인(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호박(안성) 오이는 심고 순치고 줄기 올려줘야하고 손이많이 갑니다.
가장 편한건 단호박종류요..
심어 놓고 진딧물만 잡으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시간 26.06.05 태탁인(태안) 예 ~
오이 아치를 두군데
해 놨는데
양파망 씌워놨습니다.
제주단호박 씨앗
있으니깐
베란다 아이스박스 에다.
발아시켜.
밭에다가 심으면
되겠지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금난초(당진) 작성시간 26.06.05 울집 옥수수는 수염나오려해요
모종을 키우시니 뭐든 풍부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태탁인(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옥시기 나눠 심고 있습니다.. 미백이랑 태양찰입니다..
-
작성자촌댁(춘천) 작성시간 26.06.05 토종상추는 잊고 있는데~~
쌉싸름하고 ~~ 어릴때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