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옥수수와 토종상추등 모종 심고있습니다.

작성자태탁인(태안)|작성시간26.06.05|조회수97 목록 댓글 8

2차로 미백옥수수 심고, 토종상추와 미인오이도 틈나는대로 심네요..

옥수수 모종 노화묘로 만들지 않으려고 파종시기도 조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태탁인(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호박(안성) 오이는 심고 순치고 줄기 올려줘야하고 손이많이 갑니다.
    가장 편한건 단호박종류요..
    심어 놓고 진딧물만 잡으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 작성시간 26.06.05 태탁인(태안) 예 ~
    오이 아치를 두군데
    해 놨는데
    양파망 씌워놨습니다.
    제주단호박 씨앗
    있으니깐
    베란다 아이스박스 에다.
    발아시켜.
    밭에다가 심으면
    되겠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금난초(당진) | 작성시간 26.06.05 울집 옥수수는 수염나오려해요
    모종을 키우시니 뭐든 풍부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태탁인(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옥시기 나눠 심고 있습니다.. 미백이랑 태양찰입니다..
  • 작성자촌댁(춘천) | 작성시간 26.06.05 토종상추는 잊고 있는데~~
    쌉싸름하고 ~~ 어릴때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