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수가 천식 호흡기 질환에
좋다면서요
그래서 먹기도하고 발효액도
만들고 식초도 만들려고
따기 시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화심{청주} 작성시간 26.06.05 저희집도 ㅣ 주가있는데 막내딸 애들이 잘먹어서 따러오라고 했어유
-
답댓글 작성자하동농장(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잘하셨습니다 ㅎㅎ
-
작성자창빛사랑(제천) 작성시간 26.06.05 울집은 농익게 두었다가 냉동에 두고
한웅큼 넣고 입에서
우물우물 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동농장(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그도 좋은방법이네요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송아리 작성시간 26.06.09 보리수가 먹음직 스럽네요..근데 작은 과일이라서 따기가 힘 드시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