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보리수 땁니다

작성자하동농장(광주)|작성시간26.06.05|조회수197 목록 댓글 22

보리수가 천식 호흡기 질환에
좋다면서요
그래서 먹기도하고 발효액도
만들고 식초도 만들려고
따기 시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05 저희집도 ㅣ 주가있는데 막내딸 애들이 잘먹어서 따러오라고 했어유
  • 답댓글 작성자하동농장(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잘하셨습니다 ㅎㅎ
  • 작성자창빛사랑(제천) | 작성시간 26.06.05 울집은 농익게 두었다가 냉동에 두고
    한웅큼 넣고 입에서
    우물우물 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동농장(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도 좋은방법이네요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송아리 | 작성시간 26.06.09 보리수가 먹음직 스럽네요..근데 작은 과일이라서 따기가 힘 드시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