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살이의 행복입니다.
올해 첫 감자 수확, 한주만 캐 보았습니다.
주먹보다 작은 감자 알맹이.
열흘정도 더 기다려야 합니다. ^^
그리고 여전히 고사리 한줌씩 수확.
정말 시골살이의 행복을 만끽합니다.
겨우 4알이지만 오늘 저녁 카레요리로 즐깁니다.
다음검색
시골살이의 행복입니다.
올해 첫 감자 수확, 한주만 캐 보았습니다.
주먹보다 작은 감자 알맹이.
열흘정도 더 기다려야 합니다. ^^
그리고 여전히 고사리 한줌씩 수확.
정말 시골살이의 행복을 만끽합니다.
겨우 4알이지만 오늘 저녁 카레요리로 즐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