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감자 한주 수확 후 카레 요리까지...

작성자현호색(공주)|작성시간26.06.05|조회수110 목록 댓글 10

시골살이의 행복입니다.

올해 첫 감자 수확, 한주만 캐 보았습니다.

주먹보다 작은 감자 알맹이.

열흘정도 더 기다려야 합니다. ^^

그리고 여전히 고사리 한줌씩 수확.

정말 시골살이의 행복을 만끽합니다.

겨우 4알이지만 오늘 저녁 카레요리로 즐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현호색(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래서인지 맛이 최고였습니다. ^^
  • 작성자창빛사랑(제천) | 작성시간 26.06.05 햇감자라 카레가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현호색(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햇감자 맛이 참 좋았습니다. ^^
  • 작성자금난초(당진) | 작성시간 26.06.05 맛 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현호색(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넵. 막걸리와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