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충일 쾌청한 주말아침입니다.
가뭄이 점점 심해지네요.
소나기가 엄청 많이 내린다는 예보에 고구마순 심었으나 비한방울 구경못했어요.
소나기 예보는 믿기어려워요.
한얼농장 고구마순
엄청 싱싱하고 좋아요.
매향 황도복숭아가 익어가니 새들이 와서 찍어놓네요.
아담사이즈지만 맛은 엄청 좋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비비안 작성시간 26.06.06 복숭아가 익으니 꽃같아요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왕큰밤농장(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황도복숭아라 향과 맛이 좋아요.
과가 좀 작은게 흠입니다. -
작성자우암(청주.보은) 작성시간 26.06.06 청주 보은도 안왔어요
요즘 비예보가 잘 안맞는것 같아요
복숭아 봉지 안 쒸우나요 -
답댓글 작성자왕큰밤농장(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신비복숭아처럼 조생종이고 과가 작아서 봉지는 생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