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모내기

작성자진스.|작성시간26.06.06|조회수43 목록 댓글 8

가족과 친지들 희망으로 올해부터 벼농사를 시작했어요ㆍ논에 물 끌어 올리고 오늘 오후 기계가 와서 모내기 끝냈답니다ㆍ올 가을엔 황금색 들판에 쌀 수확을 하겠어요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 작성자자연 보금자리 | 작성시간 26.06.06 밥이보약 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 작성자부여농장 | 작성시간 26.06.07 인제 쌀 농사도
    하시는군요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ㆍ고운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