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내기 작성자진스.|작성시간26.06.06|조회수43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족과 친지들 희망으로 올해부터 벼농사를 시작했어요ㆍ논에 물 끌어 올리고 오늘 오후 기계가 와서 모내기 끝냈답니다ㆍ올 가을엔 황금색 들판에 쌀 수확을 하겠어요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작성자자연 보금자리 | 작성시간 26.06.06 밥이보약 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작성자부여농장 | 작성시간 26.06.07 인제 쌀 농사도하시는군요축하드려요 답댓글 작성자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ㆍ고운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