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기상예보 믿다 맨날 속아요.

작성자왕큰밤농장(공주)|작성시간26.06.07|조회수169 목록 댓글 17

소낙비가 많이 온다기에 호두나무, 밤나무 추비주고
고구마순 심었어요.
어라, 많은비는 그만두고 빗방울조차 구경못했어요.
햇빛이 쨍쨍나기에 주변에 나뒹굴던 박스 주워다 3일 덮어놓은후 벗겨주었네요.
텃밭에 조금 심는분들은 좋은방법 같아요.

고랑에 깔아주면 풀도 안나고 좋을것 같아요.

황도복숭아 냄새가 풍기니 산까치가 많이 찍어놓네요.
판매해야하는데 큰일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빈잔 | 작성시간 26.06.08 고구마 심어놓고 비가 0,5m정도 온다길래 늦게심은 고구마 죽을까봐 물호수 깔고 물 쥣는데 종일비오고 오늘까지 비가 오니~~물 주고온 시간이 아깝네요
  • 답댓글 작성자왕큰밤농장(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어디지역인지 복받은 동네네요.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빈잔 | 작성시간 26.06.09 왕큰밤농장(공주) 울산입니다
  • 작성자우암(청주.보은) | 작성시간 26.06.08 충청도는 안 맞는것 같아요
    저는 물 줄곳도 없고 하늘 만 처다 보고 있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왕큰밤농장(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좀처럼 비소식이 없으니 큰일이네요.
    힘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