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감자가 먹고싶다고 하길래
홍감자 맛보기로 조금 수확을 했어요
올해는 감자가 흉년이라고들 하는데요
울집꺼는 홍감자 제법 굵직하게 되었네요
밥에다 넣어서먹고 쪄서도 먹어보겠읍니다
맛나겠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창빛사랑(제천) 작성시간 26.06.08 감자가 알이 굵네요
포슬포슬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신정농원(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제법 굵더라고요
맛도 좋아요 -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시간 26.06.08 우린 완전 흉년인데
보기 좋습니다
맛나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신정농원(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조금 더 기다려야할것 같아요
-
작성자알프스하이디 작성시간 26.06.08 큼직하고 이쁘네요
저희는 2주후에 세달인데 그때 캐봐야겠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