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홍감자 맛보기

작성자신정농원(제천)|작성시간26.06.08|조회수160 목록 댓글 11

아이들이 감자가 먹고싶다고 하길래
홍감자 맛보기로 조금 수확을 했어요
올해는 감자가 흉년이라고들 하는데요
울집꺼는 홍감자 제법 굵직하게 되었네요
밥에다 넣어서먹고 쪄서도 먹어보겠읍니다
맛나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창빛사랑(제천) | 작성시간 26.06.08 감자가 알이 굵네요
    포슬포슬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신정농원(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제법 굵더라고요
    맛도 좋아요
  • 작성자아오우(광주) | 작성시간 26.06.08 우린 완전 흉년인데
    보기 좋습니다
    맛나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신정농원(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조금 더 기다려야할것 같아요
  • 작성자알프스하이디 | 작성시간 26.06.08 큼직하고 이쁘네요
    저희는 2주후에 세달인데 그때 캐봐야겠죠~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