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예쁘게자란 봄배추 수확해서
김치를 만들었습니다
김장때 남은양념을 냉동고에
보관했던것으로 김치담고
백김치는 양념은 통바닥에넣고
배추담고 다시마육수와 매실액기스
초정약수(탄산수) 를 받아서 넣고
담았습니다
오이 호박은 따다먹고
참외 수박 토마토는 잘자라고
있습니다
자두 포도도 주렁주렁 열매맺고
사과 복숭아는 봉지싸주었어요
양파 수확하고 산딸기도 수확하는
중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꼰지(포항ㆍ청주) 작성시간 26.06.09 빛나리 (청주) 네~~고맙습니다ㆍ
-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시간 26.06.09 시상에나 김장보다 더 많은 김치을 담으셨내요
작물들도 깔끔 잘키우시고...
장마전 김치 잘 담으셨어요
맛나보입니다
한쪽만 던져 주세요~~~ ㅎ
생김치 밥한공기 뚝딱임다
애쓰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빛나리 (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 봄배추를 20포기를 심었더니
너무예뻐서 김치를 하게되었습니다
김장김치도 맛있는데 또했어요
친한 사람들과 나누워 먹기도해요
가까우면 나누고싶네요 ^~^ -
답댓글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시간 26.06.09 빛나리 (청주) 급히 쓰고 밭에 갔드만
받침도 틀리고 ㅎㅎ -
답댓글 작성자빛나리 (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혜산(문경) 고맙습니다
신경쓰지 마셔요
잘하셨습니다
즐겁고 행복한날 보내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