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잘자라는 예쁜 선물들

작성자빛나리 (청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1,516 목록 댓글 14

어느새 예쁘게자란 봄배추 수확해서
김치를 만들었습니다
김장때 남은양념을 냉동고에
보관했던것으로 김치담고
백김치는 양념은 통바닥에넣고
배추담고 다시마육수와 매실액기스
초정약수(탄산수) 를 받아서 넣고
담았습니다

오이 호박은 따다먹고
참외 수박 토마토는 잘자라고
있습니다


자두 포도도 주렁주렁 열매맺고
사과 복숭아는 봉지싸주었어요

양파 수확하고 산딸기도 수확하는
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꼰지(포항ㆍ청주) | 작성시간 26.06.09 빛나리 (청주) 네~~고맙습니다ㆍ
  • 작성자혜산(문경) | 작성시간 26.06.09 시상에나 김장보다 더 많은 김치을 담으셨내요
    작물들도 깔끔 잘키우시고...
    장마전 김치 잘 담으셨어요
    맛나보입니다
    한쪽만 던져 주세요~~~ ㅎ
    생김치 밥한공기 뚝딱임다
    애쓰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빛나리 (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봄배추를 20포기를 심었더니
    너무예뻐서 김치를 하게되었습니다
    김장김치도 맛있는데 또했어요
    친한 사람들과 나누워 먹기도해요
    가까우면 나누고싶네요 ^~^
  • 답댓글 작성자혜산(문경) | 작성시간 26.06.09 빛나리 (청주) 급히 쓰고 밭에 갔드만
    받침도 틀리고 ㅎㅎ
  • 답댓글 작성자빛나리 (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혜산(문경) 고맙습니다
    신경쓰지 마셔요
    잘하셨습니다
    즐겁고 행복한날 보내셔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