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아주까리밤콩

작성자자연 보금자리|작성시간26.06.11|조회수122 목록 댓글 2

맛있어서 놓을수가 없어요
이콩 맛보고 반했쟎어요
더 좋은것은 불리지않고 밥을 할수있다는것
씹을수록 고소 달근한 맛
콩 싫어하는 막둥이도 먹는다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11 잘 하셨어유
    저도 아주까리밤콩 보트씨넣어는데
    싹이 나오네유
  • 작성자은빛 노을(상주) | 작성시간 26.06.13 맛있어요
    가을을 기다립니다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