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먹거리로 한골심은 저장용 양파 수확을 합니다
오후에는 소나기 예보가 있어서 수확을 서두름니다
올해는 크기도 적당하고 추대도 1도 없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화심{청주} 작성시간 26.06.12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써니i(인천) 작성시간 26.06.15 아이고 세상에나..그림같이 뽑아놓으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신정농원(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안녕하세요
올만에 뵙는군요 -
답댓글 작성자써니i(인천) 작성시간 26.06.15 신정농원(제천) 네 농원님 건강하게 잘계시죠.
그동안 많이 바빴어요. 양파.감자 수확기가 오니 카페도 들여다 보게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정농원(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써니i(인천) 양파는 수확을 했고요
홍감자는 수확중이고요
수미감자는 하지지나고 수확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