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양파 수확합니다

작성자신정농원(제천)|작성시간26.06.11|조회수137 목록 댓글 22

우리집 먹거리로 한골심은 저장용 양파 수확을 합니다
오후에는 소나기 예보가 있어서 수확을 서두름니다
올해는 크기도 적당하고 추대도 1도 없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12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써니i(인천) | 작성시간 26.06.15 아이고 세상에나..그림같이 뽑아놓으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신정농원(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안녕하세요
    올만에 뵙는군요
  • 답댓글 작성자써니i(인천) | 작성시간 26.06.15 신정농원(제천) 네 농원님 건강하게 잘계시죠.
    그동안 많이 바빴어요. 양파.감자 수확기가 오니 카페도 들여다 보게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정농원(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써니i(인천) 양파는 수확을 했고요
    홍감자는 수확중이고요
    수미감자는 하지지나고 수확할 예정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