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더워도 아직은 할만 혀요

작성자용문사(예천)|작성시간26.06.14|조회수250 목록 댓글 27

곧  열대야가  올것 같어요

어제부터 양파  캡니다

통실 한게 이쁘죠

지금은 건조중

양파랑  감자랑

저멀 리 보이는곳  

저희가 살고 있는  집

희자  다쳤다고 동네 아줌씨들 

갑자기 쳐들어와서   다캐주고

갔지요

오늘도  즐거운 날 되시구요 

늘 건강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동마(안동) | 작성시간 26.06.14 울 고향후배 희자님~
    빨리 나으시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용문사(예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시간이 지나야 낫지요
    절뚝거리면서 일 해서
    말 려도 안 돼요
  • 작성자해달(서울 강동) | 작성시간 26.06.14 양파나 대파에 고자리파리는 어떻게 방제하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용문사(예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제일 좋은 방법
    로터리 치기전 토양 살충제
    뿌리고 망 짓고 비닐 멀칭 전에
    한버더 뿌려 줍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달(서울 강동) | 작성시간 26.06.19 용문사(예천) 네 답변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