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에 너무 일찍 모종을 심어서 추워서 살지 못해
5월에 다시 수박을 사다 심었는데
생명력이 강한 수박은 살아남아 이렇게 크게 자랐네요
좀 있으면 우리의 입맛을 시원하게 해줄것 같아요
용문사님의 나눔한 감자 씨앗으로 조금 심었는데
얼마나 결실이 맺혔는지 궁금해서 두포기 뽑았는데
요만큼 수확했어요
나머지는 다음주에 수확하려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시간 26.06.15 곧 수박 수확 하겠어요
상주화북 또랑가 자리 잡아야것소 ㅎㅎ
감자가 흉년이라는데.
맛볼거 나오니 풍작이내요
홍감자 맛나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송주농원/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수박 따서 계곡에서 모일까요
제가 크게 자라라고 요술을 부릴께요 -
답댓글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시간 26.06.15 송주농원/상주 ㅎㅎ 그러시요~~~
-
작성자청설 (경북. 강원) 작성시간 26.06.15 수박은 한번도 안심어봤는데 ...
모종 심으면 수박도 해봐야겠네요
참외모종 4개 사다심었더니 줄기가 얼마나 번지는지..ㅎ
따먹을수나 일을런지 모르겠어요..
밭에 심잎국화 그리고 울릉도취를 심어놨더니 봄에 나물걱정은 안하는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시간 26.06.15 꽃만 가꾸지 마시고~~~
참외넝쿨도 잘 가꾸셔야죠 ㅎ
아빠넝쿨서 뻗은거 일곱잎 크거든 뚝 자르고
그 줄기서 자식 넝쿨을 길러 또 같은 방법으로 ㅎ
저도 눈팅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