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의 주산지 의성에서 주아농법으로 한지형 마늘재배 하였습니다
이상기온으로 어느해보다도 마늘 작황은 좋치않습니다 ~~
지난해 주아씨앗 파종하여 종자용통마늘 생산합니다~~
약 45일이상 건조하여 종자용으로 사용합니다~~
의성한지형 저장마늘 수확합니다~~
이번주 까지는 수확이 끝날것 같습니다~
완전 건조하여 깐마늘 사용할 마늘입니다~~
저녁시간 막걸리 한잔합니다
무더운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한날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문경이서방(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응원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시간 26.06.15 더운날 수확 수고 많으십니다
한낮엔 쉬여가며 하시지요
-
답댓글 작성자문경이서방(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 이제는 쉬엄쉬엄 합니다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모란(상주) 작성시간 26.06.15 더위에 마늘 수확 한다고 수고가 많으십니다
마늘이 푸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문경이서방(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 응원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