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의성(한지형) 마늘 수확합니다

작성자문경이서방(의성)|작성시간26.06.15|조회수145 목록 댓글 10

마늘의 주산지 의성에서 주아농법으로 한지형 마늘재배 하였습니다

 이상기온으로 어느해보다도 마늘 작황은 좋치않습니다 ~~

지난해 주아씨앗 파종하여 종자용통마늘 생산합니다~~

약 45일이상 건조하여 종자용으로 사용합니다~~

의성한지형 저장마늘 수확합니다~~

   이번주 까지는 수확이 끝날것 같습니다~

완전 건조하여 깐마늘 사용할 마늘입니다~~

저녁시간 막걸리 한잔합니다

무더운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한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문경이서방(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응원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혜산(문경) | 작성시간 26.06.15 더운날 수확 수고 많으십니다
    한낮엔 쉬여가며 하시지요
  • 답댓글 작성자문경이서방(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이제는 쉬엄쉬엄 합니다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모란(상주) | 작성시간 26.06.15 더위에 마늘 수확 한다고 수고가 많으십니다
    마늘이 푸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문경이서방(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응원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