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고추

작성자전설이되어버린남자|작성시간26.06.16|조회수83 목록 댓글 2

나방 약 치고  며칠만에 다시 치는지요  사람마다 다  틀려서 많이 해갈리네요 초보는 늘 걱정이 앞습니다  고수분들 지도 해주시면 감사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롱박 | 작성시간 26.06.16 저는 상태보며 7~10일 간격으로 줍니다.
  • 작성자고향지기 | 작성시간 26.06.16 나방약은 새벽이나 한밤중에 치는게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
    이미 발생을 했다면 3일간격으로 3~4번 쳐주면 잡히지만 또 생깁니다
    최소 1주일 간격으로 치되 내성이 생기므로 약을 칠때마다 약제를 성분이 다른걸로 바꿔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