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 작성자전설이되어버린남자|작성시간26.06.16|조회수8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방 약 치고 며칠만에 다시 치는지요 사람마다 다 틀려서 많이 해갈리네요 초보는 늘 걱정이 앞습니다 고수분들 지도 해주시면 감사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롱박 | 작성시간 26.06.16 저는 상태보며 7~10일 간격으로 줍니다. 작성자고향지기 | 작성시간 26.06.16 나방약은 새벽이나 한밤중에 치는게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이미 발생을 했다면 3일간격으로 3~4번 쳐주면 잡히지만 또 생깁니다최소 1주일 간격으로 치되 내성이 생기므로 약을 칠때마다 약제를 성분이 다른걸로 바꿔주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