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같이 이쁜양파 수확 건조 완료했습니다.
포장하느라 바쁘긴하쥬
저녁에 자색양파초무침. 양파넣고 제육볶음.
이맛에 농사 지읍니다
맥주 한잔 기똥찹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플라워영양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정성이 안들어가는 작물이 있을까요.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봄날 작성시간 26.06.16 색깔도 이쁘고.
단단해보여서 더 맛날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플라워영양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단단해서 좋습니다.
-
작성자알프스하이디 작성시간 26.06.16 올핸 자색 안심었어요.
생으로 먹긴 더 매운것 같아서
색이 아주 환상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플라워영양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달달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