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이맛에 농사지어유

작성자플라워영양제|작성시간26.06.16|조회수144 목록 댓글 16

루비같이 이쁜양파 수확 건조 완료했습니다.

포장하느라 바쁘긴하쥬

저녁에 자색양파초무침. 양파넣고 제육볶음.
이맛에 농사 지읍니다

맥주 한잔 기똥찹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플라워영양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정성이 안들어가는 작물이 있을까요.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봄날 | 작성시간 26.06.16 색깔도 이쁘고.
    단단해보여서 더 맛날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플라워영양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단단해서 좋습니다.
  • 작성자알프스하이디 | 작성시간 26.06.16 올핸 자색 안심었어요.
    생으로 먹긴 더 매운것 같아서
    색이 아주 환상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플라워영양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달달한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