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보관 작성자강원도 아리랑|작성시간26.06.16|조회수12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강원도 횡성에서 양파를 첫수확을했습니다먹으려고 한판을 심어서 수확 보관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참보은 | 작성시간 26.06.16 시원하고 그늘진곳에 두심 되는데 바람도 통해야 해요햇빛이 들어오면 안되구요 답댓글 작성자강원도 아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고맙습니다 경험이 없는횡성 오지동네라촌부라 여쭈어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