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양파보관

작성자강원도 아리랑|작성시간26.06.16|조회수127 목록 댓글 2

강원도 횡성에서
양파를 첫수확을
했습니다
먹으려고 한판을
심어서 수확
보관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참보은 | 작성시간 26.06.16 시원하고 그늘진곳에 두심 되는데 바람도 통해야 해요
    햇빛이 들어오면 안되구요
  • 답댓글 작성자강원도 아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고맙습니다
    경험이 없는
    횡성 오지동네라
    촌부라 여쭈어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