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수확합니다 작성자신정농원(제천)|작성시간26.06.16|조회수14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해도 단단하고 튼실한 마늘을 수확하고 있어요나름 풍작인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박(안성) | 작성시간 26.06.16 축하 드립니다가물어서 밭 단단 했을텐데...애 쓰셨습니다마늘들이 튼실하고아주 예쁩니다.🙏🙇♂️🎃 작성자봄날 | 작성시간 26.06.16 이쁘고 알차게 잘 영근거 같습니다.좋아보입니다. 작성자하동농장(광주) | 작성시간 26.06.16 많이도 심으셨네요잘커서 대박입니다 작성자창빛사랑(제천) | 작성시간 26.06.17 땡글하니 좋네요 축하드립니다 작성자윤송아 (충청) | 작성시간 26.06.18 수고 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