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마늘 수확합니다

작성자신정농원(제천)|작성시간26.06.16|조회수141 목록 댓글 7

올해도 단단하고 튼실한 마늘을 수확하고 있어요
나름 풍작인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박(안성) | 작성시간 26.06.16 축하 드립니다
    가물어서
    밭 단단 했을텐데...
    애 쓰셨습니다
    마늘들이 튼실하고
    아주 예쁩니다.🙏🙇‍♂️🎃
  • 작성자봄날 | 작성시간 26.06.16 이쁘고 알차게 잘 영근거 같습니다.
    좋아보입니다.
  • 작성자하동농장(광주) | 작성시간 26.06.16 많이도 심으셨네요
    잘커서 대박입니다
  • 작성자창빛사랑(제천) | 작성시간 26.06.17 땡글하니 좋네요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윤송아 (충청) | 작성시간 26.06.18 수고 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