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마운틴양파

작성자사랑이(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96 목록 댓글 2

마운틴양파 심고 싹이 안나온다고 참깨 심었는데
혹씨나 하고 가운데에다 참깨 심고 보니 마운틴양파가 나오기
시작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혜산(문경) | 작성시간 26.06.16 ㅎ 같이 키우세요
  • 작성자사랑(향이 포천) | 작성시간 26.06.16 늦께 나와도 가을까지 가면서
    포기가 많이 찹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