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양파 작성자사랑이(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9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마운틴양파 심고 싹이 안나온다고 참깨 심었는데 혹씨나 하고 가운데에다 참깨 심고 보니 마운틴양파가 나오기 시작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혜산(문경) | 작성시간 26.06.16 ㅎ 같이 키우세요 작성자사랑(향이 포천) | 작성시간 26.06.16 늦께 나와도 가을까지 가면서포기가 많이 찹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