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장마전 감자 수확하기

작성자알프스하이디|작성시간26.06.16|조회수116 목록 댓글 10

아~글쎄 얼마나 더운지
한골만 캐고 집에 갈까
아니 그래도 두골은 캐자
딱이도 덥다고
제 그늘을 찾고
저도 헥헥
ㅋ~앵두나무 그늘 밑에서 잠시 쉬었다가
한골 더 캐고 올라왔어요.
올 가물어 풀도 잘 안생긴 밭
한번 매고 한번 예초기로 잡고
토양살충제 및 화학비료 일체 쓰지 않는 밭이라
무슨 벌레천국
노린재는 기본
땅강아지가 굼벵이가
딱 50%정품 나오네요.

에프에 돌려 냠냠
넘 맛나요.

햇볕에 상할까봐
얼른 주워다 그늘밑에서
선별 해놓고
이걸 왜 심지?
ㅋ~혼자 중얼
내년부터 심지 말자 했더만
왜?사먹게 이럽니다.
엉 사먹는게 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알프스하이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사먹는게 젤 싸요~ㅋ
    그래도 수확하는 기쁨은 있어요.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
  • 작성자조롱박 | 작성시간 26.06.17 저도 감자심어서 재미도 못보고해서 안심고 한상자 ㅠ사서 먹기로 했습니다
    감자가 실하게 들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알프스하이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강원도 씨감자 한박스
    기술센타에 부탁해서 심는답니다.
    씨감자가 좋아야
    감자가 좋더라구요.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
  • 작성자꾸지뽕 (대구) | 작성시간 26.06.17 그래도 감자 농사가 제일 쉬운것 같아요
    제 경험상 입니다.
    작년에 처음 심어보고 올해는 쪼끔더 심었어요.
    이집 저접 나누어주는 재미로요.
    직접 농사지으니 한두알이라도 먹지 아니면 감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거의 먹질 않아요.
    내가 지은 농사다 생각해서 어찌저찌 먹어본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알프스하이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두 감자 농사가 젤 쉬운것 같아 짓는데
    올해는 유난히 더 뜨겁고 힘드네요~ㅋ
    그늘에 잘 말려 몇박스만 내고
    빵 만들때 써야죠.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