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옥수수 카가 너무큼

작성자황금들녘|작성시간26.06.17|조회수142 목록 댓글 12

옥수수가 열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심은 옥수수중 키가 제일 커서 조금 센
강풍 불면 쓰러질것만 같습니다.
원래 옥수수 키가 이렇게 컸나요.
키가 커서 앞집 단층집 가려주는 가림막이 되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황금들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장마 곧 다가 올텐데 말뚝 박아서 옥수수 지켜야 해요.^^
  • 작성자부여농장 | 작성시간 26.06.18 옥수수 키가 큰것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황금들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품종이 키가 더 컨가 봅니다.
  • 작성자경주딸(경주) | 작성시간 26.06.18 저희도 키가크던데요
  • 작성자조롱박 | 작성시간 26.06.18 비바람불면 도복하기 쉬우니 잘 묶어주셔야 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