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 카가 너무큼 작성자황금들녘|작성시간26.06.17|조회수143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옥수수가 열리고 있습니다.지금까지 심은 옥수수중 키가 제일 커서 조금 센강풍 불면 쓰러질것만 같습니다.원래 옥수수 키가 이렇게 컸나요.키가 커서 앞집 단층집 가려주는 가림막이 되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황금들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장마 곧 다가 올텐데 말뚝 박아서 옥수수 지켜야 해요.^^ 작성자부여농장 | 작성시간 26.06.18 옥수수 키가 큰것아닌가요 답댓글 작성자황금들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품종이 키가 더 컨가 봅니다. 작성자경주딸(경주) | 작성시간 26.06.18 저희도 키가크던데요 작성자조롱박 | 작성시간 26.06.18 비바람불면 도복하기 쉬우니 잘 묶어주셔야 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