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마늘 케습니다

작성자별마중|작성시간26.06.18|조회수142 목록 댓글 12

마늘 수확 할게 걱정이 되고 자꾸신경 쓰여 지난 화요일에
마늘 거둬들엿습니다
이~~른 아침 시작해도 더워여
허리고 목이고 불편 하니 쉬며 쉬며 끝내지여
작년여름 병원잇는 동안 관리가 안되 종자남겨둔거 많이 상해서
평년에 절반에 절반정도 되내여

영양도 제대로 못주고 풀도 못뽑고 팔것6접 정도 되내여

저희집엔 그늘지는 곳이 없어
여기저기 그늘 찾아 옮기며 말림니다
그늘막도 임시로 쳐주고
이만큼도 몸이 힘드니 만족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별마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응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녀미역 | 작성시간 26.06.18 애 많이 쓰셨습니다
    마늘 그늘에 말려야 하나봅니다
    그냥 햇빛에 말리고 있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별마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요즘 같이 뜨거울땐 마늘이 익어여~
    제작년엔가 익어서 작살낫엇지여~
  • 작성자꼰지(포항ㆍ청주) | 작성시간 26.06.18 불편하신 몸으로 수고 많으셨습니다ㆍ
  • 답댓글 작성자별마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고맙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