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홍산마늘 수확 끝,참깨 파종

작성자무등산(광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87 목록 댓글 4

홍산마늘 뽑아 4일 노지건조 후 하우스행,
뽑기 전에 참깨도 파종했으니 끝.
올해는 예년에 비해 대짜가 많아 기분이 짱,
이젠 건조후 판매 만 남았네요.
무덥습니다,건강 잘 챙기시고 화이팅!!

하우스 건조 중~

휑하니 보이지만 참깨가 올라오는 중~

대 105개 무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동농장(광주) | 작성시간 26.06.18 마늘농사 잘 지으셨네요
    대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등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대박인데 아쉬움이 ~
    내년에는 마늘농사 짓지말라고 식구들이 들고 일어나서 작별해야 할 것 깉아요.
  • 작성자석란(대구) | 작성시간 26.06.18 울도 무등산님 홍산 통마늘로 대박낫습니다
    3대 쪽마늘 건강한 씨마늘 올해 요눔심어면 대박나것죠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등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오랫만에 기쁜 소식이네요 축하드니며,내년에도 쭈욱 달리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