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감자캐고 매실따고 매실피클

작성자하동농장(광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126 목록 댓글 18

만들어요
넘 힘들긴 한데 해야하는 일이니
열심히 해야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19 하동농장(광주) 오늘은 당번입니다
    예술의전당 전시회 에 종일 있어유
  • 작성자고은이.[세종] | 작성시간 26.06.19 매실이 토실 알알이 이쁘네요.
    친구네 매실은 소독 한번 안해서 벌레 투성이 거진 다떨어 지고 수고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동농장(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좋은날 이어가세요
  • 작성자빛나리 (청주) | 작성시간 26.06.19 수고가 많습니다
    매실피클 만드시기 바쁘시겠습니다
    건강 챙기시면서 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하동농장(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날 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