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마늘 손질 합니다

작성자신정농원(제천)|작성시간26.06.19|조회수160 목록 댓글 6

요즘은 마늘하고 씨름하고 있어요
단단하고 야무진 마늘을 손질하면 기분도 좋아짐니다
어느정도 건조가 되면 판매방에 올리려고 합니다
우리 마늘을 사랑하시는 님들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정농원(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하우스가 더 컸으면 좋겠읍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윤송아 (충청) | 작성시간 26.06.19 마늘 좋으네요?
  • 답댓글 작성자신정농원(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올해도 울집 마늘은 엄지척입니다 ^^
  • 작성자금난초(당진) | 작성시간 26.06.19 마늘 대풍 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신정농원(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그런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