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아주까리밤콩 이

작성자자연 보금자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113 목록 댓글 1

올라오기 시작해요
들쭉날쭉
안나오는곳은 다시 심어야할것 같아요
땜빵 ㅎㅎ
맛도 있지만
불리지않고 밥할수있어 정말 편해요
이 콩 맛보고 반해서 심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오우(광주) | 작성시간 26.06.21 이쁘게 싹이 올라왔네요
    대풍 기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