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까리밤콩 이 작성자자연 보금자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1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라오기 시작해요들쭉날쭉 안나오는곳은 다시 심어야할것 같아요 땜빵 ㅎㅎ맛도 있지만 불리지않고 밥할수있어 정말 편해요 이 콩 맛보고 반해서 심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오우(광주) | 작성시간 26.06.21 이쁘게 싹이 올라왔네요대풍 기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